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11월 23일 KB손해보험 vs 현대캐피탈 KOVO 남자배구

1123KB손해보험 vs 현대캐피탈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9경기를 치른 현재 36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끈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승리로 연결되는 비중은 높지 않습니다. 게다가 주전세터 황택의의 부상으로 인해해 양준식이 나서고 있으나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이며 용병 알렉스마저 부상으로 장기결장이 예상되어 지난 시즌 한국전력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펠리페로 교체하였습니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10경기를 치른 현재 7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파다르와 전광인을 한꺼번에 영입하는데 성공하면서 단숨에 화려한 공격진을 갖춘 현대캐피탈은 지난 우리카드전을 앞두고 주전세터 이승원이 부상을 당하면서 완패를 당하였습니다. 그 후 32패로 나름의 선전을 하고 있으며 이승원은 직전경기였던 OK저축은행과의 경기에 복귀하였고 여전히 합격점을 주긴 어렵지만 루키 이원중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현대캐피탈이 3-0 셧아웃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당시에도 이승원 대신 이원중이 세터를 봤으나 파다르-전광인이 높은 공격성공률을 유지하면서 완승을 기록하였고 KB손해보험은 직전경기에서 펠리페가 최악의 폼을 보이면서 제대로 기용할 수 조차 없었는데 이럴 때 활용 할 수 있는 이강원과 같은 준수한 자원도 떠나보냈기 때문에 대책없이 무너지고 말았습니다.